Welcome to Calgary Korean Presbyterian Church Homepage.
인사말

목사님 인사말 Greeting

남성덕 목사님.png
할렐루야.png 환영인사.png

캐나다 중서부에 위치한 캘거리는 해발고도 1000미터가 넘는 도시입니다. 태양 빛이 눈부신 맑고 푸른 하늘 아래, 오십여 년 전 최초로 캘거리로 이주한 한인들에 의해서 캘거리 한인장로교회가 세워졌습니다.

 

캘거리를 향한 꿈을 가지고 정착한 한인들의 삶 속에는 기쁨도 슬픔도 있습니다. 그러나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예배는 멈출 수 없기에 믿음의 이민자들이 함께 모여 예배하며 계속해서 다음 믿음의 세대를 세워나가고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하나님께서 주신 꿈이 있습니다.  

첫 번째, 우리가 딛고 살아가는 캘거리를 마음에 품고 이 도시 가운데 역사하실 하나님의 복음을 올바르게 증언하는 교회가 되려고 합니다. 

두 번째,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교회 안에서만 크리스천으로 살아서는 아무 힘이 없습니다. 세상에서도 빛을 잃어 버리지 않고, 맛을 잃지 않아야 합니다. 

세 번째, 가정을 먼저 세우는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교회보다 가정을 먼저 세우셨습니다. 주님만 섬기는 건강한 믿음의 가정이 세워지도록 함께 돕는 교회가 되겠습니다. 

 

캘거리 한인장로교회 홈페이지에 잘 오셨습니다. 하나님 말씀보다 앞서지 않는 교회가 되기 위하여 하나님의 마음이 향하는 곳은 어디일까를 늘 고민합니다. 캘거리 한인장로교회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교회로 함께 세워져 나가길 소망합니다. 

목사님 사인.png

교회소개